‘드래곤 볼 Z 폭렬격전’이 전세계 2.5억 다운로드를 돌파해 다양한 이벤트 실시
로그인 보상으로 갓용석4와 SSR피콜로 증정, 미션에 참가하면 10연속 뽑기 6번 가능한 용석 증정
새로운 스킬인 ‘다단변신’을 가진 손오공, 프리저가 뽑기에 등장!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사장: 오오시타 사토시)는 모바일 게임 '드래곤 볼 Z 폭렬격전'이 전세계 2.5억 다운로드를 돌파해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 

먼저 2.5억 다운로드 이벤트 기간 중에 로그인 하기만 해도 갓용석4와 SSR 피콜로를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미션을 마치면 용석도 푸짐하게 받을 수 있다. 또한 지난 7월 22일부터 8월 21일 오후 2시 59분까지 사용한 용석 50개당 과거 DOKKAN 축제에 출연했던 한정 캐릭터가 들어간 뽑기를 돌릴 수 있는 ‘글로벌 2억 500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 DOKKAN 축제 뽑기 티켓’ 1장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2.5억 이벤트는 나메크성에서 대결하는 오공과 프리저를 모티브로 진행된다. 이에 인게임상의 뽑기 이벤트인 ‘더블 DOKKAN 축제’에는 ‘다단변신’이 가능한 ‘손오공’과 ‘프리저’가 첫등장 하며, 일본 유저와 전세계 유저가 7개의 드래곤 볼을 두고 대결하는 ‘대결! DOKKAN 글로벌 대작전’ 이벤트도 진행된다. ‘대결! DOKKAN 글로벌 대작전’에서 승리한 국가에는 손오공, 진 국가에는 프리저가 모든 유저에게 지급된다. 

‘드래곤 볼 Z 폭렬격전’은 드래곤 볼의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해 세상을 구하기 위해 적들과 치열한 대결을 펼쳐나가는 스토리로, 출시 3년이 지난 지금까지 전 세계 18개 국가 및 지역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대작으로 인정받고 있다. 

보다 다양한 이벤트 소식은 공식 사이트(https://dbz-dokkan.bngames.net/kr/), 혹은 공식Facebook(https://facebook.com/dokkanbattle.dbz.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