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전략 SLG ‘삼국지M’ 배우 이시언과 가수 홍진영을 홍보모델로 선정
종횡무진 활약하며 사랑받는 대세 배우와 대세 가수의 만남으로 ‘삼국지M’의 다양한 매력 선보일 예정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실제 무장들과 다양한 전략전술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어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Teamtop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SLG ‘삼국지M’이 배우 이시언과 가수 홍진영을 홍보모델로 발탁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삼국지의 대가 이문열 작가를 시작으로 가장 최근에는 배우 차승원까지 홍보모델로 내세우면서 많은 주목을 받은 ‘삼국지M’은 배우 이시언과 가수 홍진영을 홍보모델로 새롭게 선정했다. 배우 이시언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응답하라 1997’, ‘투깝스’, ‘라이브’ 등 다양한 작품은 물론 ‘나 혼자 산다’와 같은 예능을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하는 중이다. 최근에는 새로운 드라마 ‘플레이어’에서 해킹 마스터로서의 또 다른 활약을 준비하고 있다.

새롭게 발탁된 가수 홍진영은 ‘사랑의 배터리’, ‘엄지 척’ 등의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함은 물론, 뛰어난 예능감으로 각종 TV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톡톡 튀는 매력으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다시 한번 홍보모델로 선정된 이시언과 새로운 얼굴로 발탁된 홍진영은 앞으로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이며 ‘삼국지M’의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삼국지M’은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구현한 게임 속 사실감 넘치는 배경을 바탕으로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를 더욱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전략 SLG이다. 삼국지 속 다양하게 마련된 무장을 등용해서 자원을 모으거나 영토를 확장하고, 이들을 활용해 펼치는 다양한 전략전술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전서버를 대상으로 ‘삼국지M’ 최강 연맹을 가리는 게임의 대표 콘텐츠인 관도대전을 통해 푸짐한 상품과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며 이용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삼국지M의 새로운 얼굴로 대세 배우 이시언과 대세 가수 홍진영을 홍보모델로 선정했다.”라며, “연기와 음악적인 재능을 뛰어넘어 다양한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끼로 막강 예능감을 뽐내며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는 두 모델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매력 넘치는 두 명의 홍보모델과 함께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삼국지M을 알려 나갈 테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