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내 국가에 ‘콤보 마스터’, ‘보너스 월급’ 스킬을 장착할 수 있는 ‘국가 스킬’ 업데이트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기념, ‘포챠펭 이모티콘’ 지급 이벤트 진행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 원더피플(대표 류제일)이 개발한 프렌즈 게임 ‘프렌즈마블 for kakao’에서 24일(금), 신규 콘텐츠 ‘국가 스킬’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들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보드’에 포함된 각 국가에 ‘콤보 마스터’, ‘여기가 번화가’, ‘튜브의 열기구’ 등 다양한 ‘스킬’을 장착할 수 있으며, 소유하고 있는 ‘랜드마크’ 등을 고려해 보다 전략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9월 7일(금)까지 매일 오전 6시부터 익일 오전 3시까지 실력이 비슷한 이용자 100명이 함께 경쟁을 펼칠 수 있는 ‘매일매일 1 대 100 랭킹전’도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랭킹전 참여만으로도 인게임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순위에 따라 다양한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9월 20일(목)까지 ‘프렌즈마블 for kakao’를 플레이 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인기 캐릭터인 ‘포챠펭 이모티콘’을 선물한다. 

또, ‘잠자는 친구 깨우기 이벤트’와 ‘스페셜 출석 이벤트’를 통해 인게임 아이템인 ‘루비’ 총 1,000개를 이용자들에게 제공한다.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프렌즈마블 for kakao’와 신규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카카오게임 홈’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