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유저 처치시 점수 획득하는 서버별/개인별 PVP 콘텐츠 ‘구천성역’ 추가
생성일 50일, 접속시간 30시간 경과해야 진급… 독특한 시스템 ‘눈길’
다양한 신규 시스템 및 던전 확장, 난이도 추가로 서버단위 콘텐츠 ‘활성화’ 기대

㈜팡스카이(대표 지헌민)는 자사가 iOS와 안드로이드로 서비스중인 무협 MMORPG '군도모바일'에서 PVP콘텐츠인 '구천성역'이 포함된 대형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3일 밝혔다. 

'구천성역'은 서버별 또는 개인전으로 PVP를 하면서 던전 내 각종 미션으로 포인트를 모아 순위에 따라 보상을 받는 신규 PVP 콘텐츠다. 이 콘텐츠는 지정된 임무를 완료하거나 다른 유저 처치, 상자 채집, 보스 처치시 점수를 획득한다. 서버단위 콘텐츠가 강점인 '군도'에 또 하나의 색다른 PVP 콘텐츠가 추가되어 유저들의 호승심을 자극할 전망이다. 

다른 신규 시스템도 추가됐다. 중복 획득한 의상을 재료로 사용, 기존 의상의 속성을 상승시키는 의상 진급 시스템인 '승화'가 추가됐다. 또 캐릭터 생성일로부터 50일, 총 접속시간 30시간 경과시 최초 오픈되는 진급 콘텐츠인 '기적'도 추가됐다. '캐릭터 생성일'과 '총 접속시간'을 기준으로 신규 콘텐츠가 오픈되는 것은 근래 MMORPG에서는 보기 드문 시스템이다. 

게임 내 다양한 던전도 확장됐다. 선계시련이 15~18중천으로, 역세경이 10~15층으로 확장됐고, 만요궁에서는 '신급'모드가, 마연대와 천성루에서는 '서사' 난이도가 추가되는 등 대대적인 던전 규모 확장과 난이도 추가가 이루어졌다. 또 다양한 항목에서 진급 단계의 확장과 조정도 이루어졌다. 

'군도(君道)'는 아름답고 화려한 그래픽에 깊이 있는 게임성을 지녔으며, 특히 서버 내 모든 유저가 참여할 수 있는 '통합거점' 등 서버 단위 콘텐츠가 주목을 받은 게임이다. 출시 이후 최고 레벨을 1,000레벨까지 확장하는 등 꾸준한 업데이트를 지속해 온 덕분에 마켓에서도 꾸준히 매출 200위권을 유지 중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군도’ 공식 카페 및 구글플레이스토어, 애플스토어, 원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