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실시간 1:1 퍼즐 대전 모드 ’도전 프렌즈팝 챔피언’ 추가
같은 레벨의 이용자 10명이 한 그룹이 되어 참여하는 신규 이벤트 ‘달려라 메달왕’ 진행
서비스 3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통해 풍성한 게임 아이템 및 ‘리틀 프렌즈 쌓기 인형 세트’ 증정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NHN픽셀큐브(대표 이승혜)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팝 for kakao’가 서비스 3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프렌즈팝 for kakao’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카카오톡 친구와 함께 경쟁을 펼칠 수 있는 실시간 1:1 대전 모드인 ‘도전 프렌즈팝 챔피언’을 선보였다. 이용자들은 카카오톡 친구들과 1:1 대전을 할 수 있는 ‘친선전’ 모드와 누적 점수로 순위를 가르는 ‘랭킹전’ 중 한 가지 모드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특히, ‘랭킹전’은 매주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플레이가 가능하며 참여 시 ‘랭킹 보상’ 및 ‘승급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팝 for kakao’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7일(월)까지 신규 대전 모드를 플레이하고 미션을 달성하는 이용자들에게 대전 전용 아이템을 지급하는 ‘프렌즈팝 챔피언 빙고’를 진행한다. 또, 같은 레벨에 있는 10명이 한 그룹이 되어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한 ‘금메달’ 개수로 순위를 정하는 ‘달려라 메달왕 이벤트’ 및 ’단어 수집 이벤트’, ‘오늘의 미션 보상 강화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3주년 이벤트 참여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한정판 신규 캐릭터 7종을 출시하고 신규 캐릭터를 모두 모은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리틀 프렌즈 쌓기 인형 세트’를 선물한다. 

한편, ‘프렌즈팝 for kakao’는 2015년 8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퍼 장르 게임 매출 순위 5위 이상을 꾸준히 유지하며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프렌즈팝 for kakao’의 3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카카오게임 홈’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