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미식전기’의 국내 서비스명은 ‘코코레스토랑:오늘 뭐먹냥?’ 
3분기 출시 목표로 이르면 8월 중 사전예약페이지 오픈 예정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중국의 돌로조이(대표 Jianyu Wang)가 개발한 모바일 SNG 시뮬레이션 ‘코코미식전기’의 국내 정식 서비스 명을 ‘코코레스토랑 : 오늘 뭐 멍냥?’으로 확정하고 게임의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코코레스토랑 : 오늘 뭐 멍냥?’은 제목 그대로 요리, 경영과 동시에 귀여운 캐릭터의 개와 고양이 종업원을 채용, 육성하는 SNG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 게임의 주된 목표는 레스토랑 운영을 목표로 귀여운 강아지, 고양이들이 매니저, 셰프, 서버가 되어 유저와 함께 레스토랑을 경영해야 한다. 그리고 이를 위해 함께 다양한 음식 개발, 인테리어 등 메인 콘텐츠와 주요 환경적인 요소들을 활용해야 한다. 또한 이들 캐릭터는 특징에 따라 음식적에서 여러 이벤트와 에피소드,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했다. 게임 BI 또한 게임의 특성에 맞게 귀여운 비주얼의 컨셉과 레스토랑 경영 게임이라는 두 가지 특성을 묘사하여 녹아내렸다.

‘코코레스토랑 : 오늘 뭐 멍냥?’은 지난 상반기부터 한글화 작업을 통해 오는 3분기 출시를 목표로 작업을 진행 중에 있다. 또한 중국의 돌로조이와 함께 한국형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르면 8월 내 사전등록 이벤트와 함께 주요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김성준 모바일 사업부장은 “코코레스토랑은 시뮬레이션과 SNG의 재미를 적절히 조화되어 많은 재미를 충족시키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될 것이며, 구글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 모두 공개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