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내 최고 효율의 생산 데코 ‘랜드마크’ 업데이트
‘4주년 기념 토피어리’를 4코인에 드립니다!
공식 카페 통해 다채로운 4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중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여성향 경영 게임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이하 두근두근 레스토랑)>의 4주년을 기념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목) 밝혔다. 

서비스 4주년을 맞아 <두근두근 레스토랑>이 새롭게 선보이는 시스템 ‘랜드마크’는 60레벨 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나 건설 가능하며, 보유만 해도 코인, 경험치 등의 보상이 15일 주기로 생성된다. 생산데코와 코인을 재료로 투입하면 랜드마크의 레벨이 상승하고, 레벨이 높을수록 보상의 가치와 성능 또한 향상되는 방식이다. 

단 한 명의 알바만 수락할 수 있는 기존의 생산 데코와는 달리 랜드마크는 최대 6명까지 고용 가능하며, 레벨 20 달성 시에는 행운상자 데코와 동일한 효율을 보인다. 현재 랜드마크 최대 레벨은 40이므로, 시간과 노력만 들인다면 행운상자 데코 그 이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우선, 8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루비’, ‘하트’, ‘특별 뽑기 티켓’, ‘편지지’를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되며, 오늘부터 9월 11일까지 커플 데코 ‘4주년 기념 토피어리’(4코인)와 인기 행운상자 데코 ‘꽃나무 새집’이 포함된 4주년 기념 한정 패키지(11,000원)를 기간 한정으로 판매한다. 

아울러, 8월 29일까지 공식 카페 이벤트 게시물에 4주년 축하 댓글을 남긴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생산데코 ‘산토끼 금방앗간’을, 자신의 계정 생성일을 증명할 수 있는 스크린샷을 등록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생성일에 따라 ‘SS급 점원’, ‘훌륭한 반지’, ‘시간 단축 포션’ 등을 선물로 지급할 예정이다. 

<두근두근 레스토랑>은 친숙한 동화 속 캐릭터들과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특징인 레스토랑 경영 게임으로 국내를 비롯해 전세계 150여 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게임 및 4주년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leroddr)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