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스킬 무기 150종 이상! 개성만점 코스튬 400종 이상!
‘도쿄 구울’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등 일본 초호화 성우진 대거 출연!

(주)머글(대표 오두일)은 2018년 8월 22일, ‘스타트리거’의 사전예약 20만 돌파를 기념하여 OST 음원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지난 17일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4일만에 예약자 20만명을 넘어선 후 현재도 급속도로 예약자가 늘고 있는 상황. 유저들의 호응에 힘입어 OST까지 제작, 음원 공개를 단행했다.

이번에 공개된 OST 음원은 ‘스타트리거’ 특유의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는 것이 특징. 음원 공개 이후 실제 가창을 과연 누가하게 될지 유저들 사이에 의견이 분분하다. 또한 음원 공개와 관련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 준비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스타트리거’는 일본 양대 마켓에서 1위 달성, 150만 이상 다운로드 등 일본에서 돌풍을 일으킨 인기게임.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도쿄구울’의 주연 성우 ‘하나에 나츠키’, ‘너의 췌장을 먹고싶어’ 주연 성우 ‘린’ 등 유명 일본 성우들이 참여한 것 또한 화제다.

400 여종의 다양한 캐릭터 코스튬과 150여종이 넘는 다양한 무기를 제공하여 전략적인 플레이 뿐만 아니라, 이용자들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재미도 선사한다. 일반모드의 시나리오나 퀘스트, 그리고 친구와 함께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협력전, 길드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아레나, 팀전 등 유저들 간의 실시간 PVP로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스타트리거’는 현재 사전예약 신청자 모집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 또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전예약 홈페이지 : http://www.startrigger.co.kr/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