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통해 ‘심즈’의 풍요롭고 즐거운 인생 스토리 만들어 나갈 수 있어
모바일에 최적화된 ‘The Sims 심즈 모바일’ 속 다양한 직업과 대인 관계 통해 다른 플레이어들과의 적극적인 상호작용으로 함께 하는 즐거움 선사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는 자사의 스튜디오 맥시스(MAXIS)가 개발한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The Sims™ 심즈 모바일(이하 “심즈 모바일”)’이 금일(22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심즈 모바일’은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창의성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수많은 방법을 제공하며, 플레이어는 자신의 ‘심’에 독특한 개성을 부여하고, 다양한 대인 관계를 발전시키고 모바일 속 또 다른 세계를 직접 설계하면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심즈 모바일’에서는 ‘심’의 직업과 취미, 대인 관계 등을 통해 독창적인 라이프 스토리를 만들어가는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다. 플레이어는 파티나 동네에서 다른 플레이어의 ‘심’과 소통하고, 스티커를 사용해 서로의 스타일을 칭찬하며 다양한 방식의 상호작용을 할 수 있다. 다른 ‘심’과의 친근하고 로맨틱한 관계를 시작으로 친한 친구가 될 수도 있고 다양한 방식의 연애도 즐길 수 있으며, 스킨십이나 새로운 레시피를 시도하는 등의 모험적인 행동을 통해 더 높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는 ‘심’의 가정을 꾸려 후손에게 게임플레이에 혜택을 주는 가보를 물려줄 수도 있다.

특히, ‘심즈 모바일’에서는 더욱 섬세해진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플레이어 자신만의 독특한 ‘심’을 만들어볼 수 있으며, 꿈에 그리던 집을 직접 설계하고 꾸며볼 수 있다. 플레이어는 눈, 코, 귀, 눈썹을 비롯해 헤어 스타일과 색상, 패션과 액세서리까지 ‘심’의 세밀한 부분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게임 속 다양한 요소를 활용해 나만의 개성을 반영하여 자신과 판박이인 혹은 완전 반대인 성격 특성을 선택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하게 마련된 디자인, 가구, 장식 및 테마 컬렉션을 이용해 완성된 나만의 집에 다른 ‘심’들을 초대하여 어울리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심즈 모바일’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브랜든 길(Brandon Gil)은 “‘심즈 모바일’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환경을 마련했으며, ‘심’ 자체의 퀄리티와 적합도를 드라마틱하게 높였다.”라며, “독특하면서도 플레이어에게 맞춰진 개성 있는 ‘심’을 만들고 꿈꾸던 집을 설계하고 다채로운 직업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심즈’ 프랜차이즈 게임들의 핵심이다. ‘심즈 모바일’에서는 새롭고 더욱 섬세해진 커스터마이징 옵션과 함께 이렇게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요소들을 플레이어들에게 더 새롭게 선사할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몰입력 있는 소셜 기능을 통해 ‘심즈 모바일’ 속 즐거운 게임 경험과 소셜 플랫폼 관계가 함께 하는 특별함을 느낄 것이다.”라고 전했다.

‘심즈 모바일’은 구글플레이 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