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8월10일부터 사전예약 시작..5만원 상당의 선물과 쿠폰 지급
화려한 그래픽과 다양한 콘텐츠로 중무장.. ‘신의 명을 행하는 자’의 매력 가득
풍성한 이벤트 후 8월 말 전격 런칭 예정

㈜유엘유게임즈(대표 오영파)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풍신’을 발표했다.

‘풍신’은 선인계를 위협하는 요괴들을 봉인하고 세상을 구원하는 ‘신의 명을 행하는 자’라는 의미로 봉신연의를 모티브로 한 대작 모바일 MMORPG로, 8월10일부터 사전예약이 시작됐다.

‘풍신’의 주요 콘텐츠는 길드와 국가(진영) 개념 뿐만 아니라 개별 파티 시스템, 인연(결혼) 시스템 그리고 주인과 노예를 결정하기 위한 PK 콘텐츠가 진행되는 아레나 시스템까지 다양하다.

이렇게 강력한 커뮤니티 시스템과 함께 나만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기 위한 스킨 및 날개, 펫 ,탈것, 초상화 등등 다양한 꾸미기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며, 중국 4대 기서인 봉신연의에 기반한 요괴, 영초, 법보 등을 모으는 수집 콘텐츠 등 풍부한 즐길거리가 ‘풍신’의 장점이다.

유엘유 게임즈 측은 이러한 다양한 콘텐츠로 무장한 게임성과 즐길거리를 통해 ‘풍신’이 지금까지의 다른 MMORPG와는 다른 선구적인 재미를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유엘유게임즈는 8월10일부터 시작되는 사전모집을 기념해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5만원 상당의 푸짐한 선물이 담긴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에는 귀속원보, 칠색앵무 펫, 빙염신익 날개,강화석 상자인 공격 신군 패키지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치킨 및 구글 기프트를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엘유게임즈 오영파 대표는 “’풍신’은 유엘유게임즈가 모바일 MMORPG 게임의 명가에 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한 만큼 모바일 MMORPG의 다양한 콘텐츠를 원하는 유저들에게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풍신’의 사전예약 이벤트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ulueuros#) 또는 사전모집페이지(http://windgod.co.kr/index.php/main)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