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전략 SLG ‘삼국지M’ 도미노피자와 함께 특별한 프로모션 실시
오는 31일까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로그인 시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 지급 예정
정교하게 구현된 그래픽으로 실제 삼국지 역사 속 주인공이 된 듯한 생생함 경험할 수 있어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Teamtop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SLG ‘삼국지M’이 피자 배달 전문 브랜드 도미노피자와의 제휴를 통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삼국지M’은 오는 8월 31일까지 도미노피자와 제휴를 맺고 게임 내에서 활용 가능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로그인 시 ‘삼국지M’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1만 5천 원 상당의 아이템을, 도미노피자 3만원 이상 온라인 주문 시에는 3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선착순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삼국지M’은 완성도 높은 그래픽으로 구현된 삼국지 시대의 배경 속 치열한 전투를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전략 SLG이다. 이용자는 자신의 영토를 넓히고 연맹이라는 이름 아래 다른 이용자들과 하나로 뭉쳐 천하통일을 목표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벌일 수 있다.

또한, 역사 속 장수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음은 물론 이들을 육성하고 활용해 성지 안과 밖에서 전략적인 전술을 펼치는 등 다양한 콘텐츠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삼국시대를 고스란히 옮겨 놓은 듯한 다양한 건축물과 드넓은 외성, 생동감 가득한 전투를 벌이는 전장과 성지 등을 정교하게 표현해 마치 삼국지 역사 속으로 빠져드는 듯한 경험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이용자분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계속되는 폭염 속 지치지 않도록 맛있는 피자와 함께 삼국지M을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에게 더욱 새롭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뵐 테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