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장비 및 펠로우 소환 아이템 추가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
탄탄한 게임성과 즐길거리 가득한 풍성한 콘텐츠로 흥행 몰이
<이카루스M> 구글 플레이 마켓 인기 1위 및 최고 매출 4위 등극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26일(목) 정식 서비스 시작한 <이카루스M>은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 무료 인기 순위 1위 기록한데 이어 구글 플레이 마켓 인기 순위 1위 및 최고 매출 4위에 등극하며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위메이드서비스는 <이카루스M> 인기 순위 1위를 기념해 오는 8월 5일(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고급 장비 소환 10+1’ 및 ‘펠로우 소환 10+1’을 구매한 이용자들에게 장비 및 펠로우 소환권을 각각 2개씩 추가로 선물하고, 이벤트 종료 후 첫 번째 정기 점검 시 일괄 지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공식 카페에서는 ‘베스트 공략’ 및 ‘자기자랑’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마마무 사인 CD 및 화보집’,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이카루스M>은 대규모 ‘공중 전투’와 ‘펠로우 시스템’이 특징인 모바일 게임으로 ‘전투액션’, ‘클래스 스킬 연계 시스템’을 통해 MMORPG 본연의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펠로우 레이싱’, ‘레벨업 경주’, ‘라비니 중개상’ 등 <이카루스M>에서만 즐길 수 있는 신선한 콘텐츠가 더해져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초대형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