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화), 신규 유물 코스튬 5종 추가
‘클로이’ 및 ‘란다’ 등 캐릭터 고유 능력 강화
업데이트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 실시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의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Z for kakao>가 오늘(31일) 신규 ‘유물 코스튬’ 5종을 공개했다. 

<윈드러너Z>는 간편한 터치 조작을 통해 즐길 수 있는 런닝 어드벤처 게임이다. 특히,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런게임의 묘미를 극대화했으며 ▲스토리 모드 ▲챔피언쉽 모드 ▲길드 배틀 등의 신규 콘텐츠로 보다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번에 등장한 코스튬은 달리기 모험에서 소환수를 구출 및 해방시키는 ‘유물’ 5종에 추가됐다. 

꽃이 활짝 핀 모습의 ‘만개한 플렌티나’를 비롯해 별빛을 담은 ‘별자리 호롱’, 무시무시한 ‘해적선장의 유령거울’ 등 개성 넘치는 디자인을 통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클로이’와 ‘란다’의 능력치가 향상됐다. ‘클로이’는 일정 시간마다 소환 가능한 크리스탈 별의 개수가 늘어났으며, ‘란다’는 크리스탈 별 획득 시 제공되는 무작위 아이템의 발동 확률이 증가했다.

<윈드러너Z>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8월 6일(월)까지 캐릭터의 실루엣을 보고 이름을 맞힌 이용자들에게 2만 골드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8월 1일(수)부터 일주일 간 매일매일 주어지는 스페셜 미션을 완수하면 ‘크리스탈’, ‘골드’ 등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5000만의 런닝메이트 <윈드러너Z>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윈드러너Z>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windrunnerz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