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지역 ‘ACT 15’ 추가
절대자 '1장로' 등장  
‘라스크레아’와 ‘세이라’ 여름맞이 수영복 코스튬 업데이트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회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고, ㈜블루해머(대표 김도운)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에서 신규 지역 ‘ACT15’ 및 절대자 추가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ACT15’는 원작 웹툰에서 ‘시즌 8’의 세계관을 담은 지역이다. ACT15는 총 2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시즌8의 최종 보스 마두크 등 강력한 적과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신규 절대자 ‘1장로’는 원작 웹툰에 등장하는 우니온 조직의 최종 보스로, ‘아마게돈’이라는 인공위성을 사용해 지상에 있는 적을 공격하는 물리형 공격 영웅이다. 각성 후에는 몸의 절반이 기계화돼 가공할만한 위력을 발휘한다. 

또한, ‘라스크레아’와 ‘세이라’의 여름맞이 수영복 코스튬이 추가됐다. 이번 코스튬에서는 캐릭터 컨셉에 맞춘 ‘라스크레아’의 단아한 원피스 수영복과, ‘세이라’의 관능적인 검은 사신 수영복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장로’ 획득 확률 업 이벤트와 함께, 오는 31일부터 특별 7일 출석 이벤트, 접속 시 다양한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는 이벤트 등이 동시에 진행된다.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bilenobless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