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영웅 조합, 진영 선택하면 선물 쏟아진다~
신작 모바일 게임 ‘진삼국영웅전’ 오는 8월 국내 출시 앞서 사전등록 진행
내가 원하는 진영 선택해 SNS 공유하면 추첨 통해 갤럭시S9, 문화상품권 등 상품 지급

㈜게임펍은 삼국지 IP 기반의 신작 RPG ‘진삼국영웅전’이 사전등록에 돌입한다고 오늘(26일) 밝혔다. 

‘진삼국영웅전’은 주인공 캐릭터를 중심으로 약 170여 명의 삼국지 영웅들이 등장해 이들과 함께 전장을 누비며 사건을 해결하고, 경기장, 명장던전, 삼군쟁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는 과정에서 캐릭터가 성장하는 재미를 맛볼 수 있는 퓨전 스타일의 삼국지 게임이다. 

이와 함께 게이머가 직접 영웅들을 컨트롤하는 방식으로 전투가 진행돼 전략성이 한층 강화됐으며, 흥미진진하게 전개되는 게임 스토리에 따라 카툰 컷을 삽입해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높였다. 

‘진삼국영웅전’은 사전등록 시작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사전등록 참여만해도 장수권, 은화 등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하고, 위, 촉, 오, 군 중 내가 원하는 진영을 선택해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S9,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게임 출시에 맞춰 30일 동안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선착순 5천여 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1억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한편, ‘진삼국영웅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페이지(jin3.gamepub.co.kr)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jsher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