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코스튬 2종 및 캐릭터 호감도 높일 수 있는 피규어 제작 시스템 선보여
유명 성우 하나자와 카나 더빙 맡은 디이사, 장거리 공격에 강점 가진 아처 클래스 우희 추가

㈜게임펍은 감성 컬렉션 RPG ‘신무월:DIVINE’이 신규 캐릭터 2종을 포함해 피규어 제작 시스템 등을 선보이는 출시 후 첫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우선, ‘신무월:DIVINE’에 신규 캐릭터 디이사, 우희가 새롭게 등장한다. 강력한 근거리 공격이 특징적인 어쌔신 클래스 디이사는 외모에서 풍기는 이미지 그대로 똑똑하고 결단력 있는 매력적인 캐릭터로 일본 유명 성우 하나자와 카나가 더빙을 맡았다. 장거리 공격을 주로 하는 아처 클래스 우희는 전투 시 말을 탄 채로 활을 쏘는 망령의 은총 필살기 스킬로 상대를 공격한다. 

이와 함께 캐릭터 피규어를 제작해 호감도를 높이고, 수수께끼를 풀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 아울러, 신규 코스튬 2종 및 팀 레벨 달성에 따라 소환권,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추가된다. 

신무월:DIVINE’은 전투 시 캐릭터 배치는 물론, 거리, 공격 방향 등을 자유자재로 설정해 다양한 전략 패턴에 따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턴 제 전투 방식의 RPG다. 또한, 마치 한 편의 판타지 소설을 읽는 듯한 방대한 세계관과 이를 배경으로 등장하는 수십 여명의 캐릭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외에도 캐릭터를 육성하는 것은 물론, 캐릭터 호감도가 높아지면 일기가 오픈되거나 데이트를 하는 등 게이머와 캐릭터의 교감에 초점을 맞춰 세심하게 디자인된 게임 시스템, 고퀄리티의 일러스트 등이 잘 어우러져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높인다. 

‘신무월:DIVINE’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inmuwo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