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길드 단위로 즐기는 신개념 대규모 협동 전투 콘텐츠 선보여
길드원 참여 PVE 콘텐츠 ‘타르타로스의 미궁’…스테이지별 다양한 공격 패턴으로 공략 재미↑
물∙불∙바람 속성 중간보스 최종보스 물리치고 스테이지 완료하면 특별 보상 혜택 제공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대규모 신규 길드 콘텐츠인 ‘타르타로스의 미궁’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타르타로스의 미궁’은 ‘서머너즈 워’ 유저들이 길드 단위로 즐기는 새로운 형태의 협동 전투 콘텐츠다. 여러 개의 타일 형태로 구성된 미궁 속 각 스테이지마다 강력한 몬스터와 보스들이 무작위로 숨겨져 있으며, 유저들은 길드원들과의 협동을 통해 고도의 전략 전투와 특별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기존 길드 콘텐츠인 길드전과 길드 점령전에서 유저 대 유저로 겨루는 치열한 PvP 전투를 맛볼 수 있었다면, 이번 ‘타르타로스의 미궁’에서는 강력한 보스를 상대로 한 새로운 PvE 전투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공격 스킬 강화 능력을 가진 물∙불∙바람 세 가지 속성의 중간보스와 강력한 최종보스 타르타로스와의 전투 등 스테이지마다 다양한 공격 패턴과 특별한 조건이 반영돼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전투가 전개되며, 유저들은 이를 통해 새로운 공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미궁을 완료한 시간이 짧을수록 더 좋은 보상도 주어진다. 

한편,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의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룬의 종류과 상관없이 부 옵션 능력치를 증폭시킬 수 있는 ‘태고의 연마석’과, 부옵션을 변환할 수 있는 ‘태고의 보석' 등 신규 아이템을 모든 유저에게 지급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타르타로스의 미궁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원 간의 끈끈한 유대감은 물론, 길드 단위로 즐기는 새로운 전투 재미를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라며 “글로벌 서비스 5년 차에 접어든 ‘서머너즈 워’가 세계에서 더욱 오래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이 같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게임과 이번 ‘타르타로스의 미궁’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smonwa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