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스토어에 2018년 7월 2일 리스트된 'Android Excellence'에 섀도우건 레전드가 이름을 올렸다. Android Excellence 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의 에디터가 분기마다 추천하는 앱&게임들로, 섀도우건 레전드는 2018년 3분기에 추천하는 14개의 앱과 7개의 게임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매드핑거게임즈의 CEO이자 게임 개발자인 마렉 라바스(Marek Rabas)는 "우리의 목표는 플레이어들에게 가능한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는 데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섀도우건 레전드는 우리 팬들이 가진 최고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라며 "Android Excellence에 선정된 것은 우리에게 큰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우리가 옳은 길을 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한 것이니까요. 더군다나 이것은 단지 시작일 뿐이기 때문에, 흥분되지 않을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섀도우건 레전드는 2018년 3월 22일 출시된 이후 안드로이드와 iOS 유저들에게 각각 평점 4.6과 4.8을 받고 있어(5점 만점) 90% 이상의 호감도를 기록하고 있으며, 여러 개의 게임 시상식에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한국에서는 구글플레이의 심사가 지연되면서 다소 늦게 출시되었지만 유저들의 호평에 힘입어 최고의 모바일 FPS 게임으로 자리잡게 되었다.

매드핑거게임즈는 Android Excellence 선정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SNS와 MAD스트림을 통해 아이템을 보상으로 한 경쟁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