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원더택틱스’, 신규 장비 ‘룬스톤’, 신규 던전 ‘숨겨진 제단’ 등 새로운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신화 영웅 소환서’, ‘명의 펠콘 닥터 코스튬’ 등 푸짐한 선물 증정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원더택틱스’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장비 ‘룬스톤’, 신규 던전 ‘숨겨진 제단’, 신규 영웅 소환사 3종 등 게임의 전략적 요소를 확대하고 재미를 더하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먼저 영웅에게 착용 가능한 신규 장비, ‘룬스톤’이 새롭게 추가됐다. ‘룬스톤’은 ‘축복 효과’, ‘저주 효과’ 등 영웅의 능력을 조절하는 다양한 효과들로 구성되며, 룬스톤을 재료로 사용해 캐릭터의 레벨을 강화할 수 있다. 

또한 ‘숨겨진 제단’은 룬스톤을 얻을 수 있는 신규 던전으로, 총 3개의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한 번 사용한 영웅은 재사용이 불가하며, 영웅의 능력에 따라 각기 다른 공략을 펼칠 수 있어 한 층 더 강화된 전략적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신규 영웅 소환사 ‘에린’, ‘카에데’, ‘삼장’ 3종이 추가되며, 그 밖에도 유저 편의성 및 재미를 고려한 다양한 콘텐츠가 업데이트 됐다. 

한편, ‘원더택틱스’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파티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션 수행 시 ‘신화 영웅 소환서’, ‘전설영웅소환서’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며, ‘펠콘 닥터 코스튬 지급 이벤트’를 통해 ‘명의 펠콘 닥터’ 코스튬도 받아볼 수 있다. 

‘원더택틱스’는 다양한 영웅 육성과 3X3 방식의 자리 배치를 통한 전략적 플레이, 직관적인 조작 시스템 등이 강조된 게임으로, 방대한 전투 콘텐츠를 통한 다양한 영웅 수집 및 육성의 재미를 제공한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