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를 모에화 한 미소녀 RPG ‘비행소녀학원’ 사전예약 중간 목표 달성
50여 종의 다양한 캐릭터로 만드는 나만의 편대 조합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 총 10만원 상당의 혜택 제공

123게임즈(대표 신동준)와 다크호스 게임즈(대표 최기웅)가 공동개발 및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게임 ‘비행소녀학원’의 사전 예약자가 30만명을 돌파했다. 

지난 6월 22일부터 시작한 사전예약 이벤트는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반영하듯 3주만에 30만 명이라는 중간 목표를 달성하였고, 최종 목표인 50만 명에 성큼 다가섰다. 

‘비행소녀학원’은 최근 출시 마다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아온 미소녀 모에화 RPG류의 게임으로 육지의 총과 바다의 함선에 이어 하늘의 비행기를 테마로 한 게임이다. 

비행 기체들을 소재로 한 50여 종의 미소녀 캐릭터들은 각각 나이, 키, 별자리, 동아리 등 상세한 정보들이 설정되어 있으며, 공격형, 방어형, 기술형의 타입 등 여러 조건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을 조합하여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단순히 비행기를 모에화 한 것으로 그치지 않고, 뛰어난 파일럿이 되기 위한 소녀들의 학원 생활을 그림으로써 미소녀 학원물의 느낌도 가미했다. 

7월 말 출시를 앞두고 있는 ‘비행소녀학원’의 사전 예약은 원스토어 사전예약, 예약탑10, 게임팻, 쿠폰일퀘, 겜톡톡, 금수저, 헝그리앱 모비, 123게임즈 공식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SNS로 공유하면 1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커피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 신청자에게는 소녀 뽑기권 10개와 50만 골드, 유료 재화인 도넛 1,000개 등 5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되고, 누적 신청자 수에 따라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총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이 추가로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비행소녀학원’은 공식 카페를 통해 미공개 캐릭터들의 일러스트와 프로필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으며, 자세한 소식은 123게임즈 공식 사이트(http://angel.123games.co.kr/)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123flyange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