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을 한층 더 매력적으로 꾸밀 수 있는 의상, 고급 및 희귀 등급으로 마련
새로운 모험이 펼쳐질 네 번째 월드도 공개, 총 108개 스테이지로 구성
여름 맞이 대규모 프로모션 ‘그랜드 핫썸머 페스티벌’ 진행 중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KOG(대표 이종원)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가 10일(화), ‘아바타’ 시스템 등의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아바타’는 영웅의 외모를 한층 더 매력적으로 꾸밀 수 있는 의상 시스템으로, 고급 및 희귀 등급으로 나눠진다. 이중 희귀 등급 ‘아바타’를 착용하면 영웅의 외형뿐 아니라, 스킬 이펙트와 궁극기 구사 시의 애니메이션 연출도 새롭게 바뀐다. 먼저 ‘엘리시스’, ‘리르’, ‘아르메’, ‘라스’, ‘에이미’를 위한 의상이 추가됐으며, 다른 영웅들의 의상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아바타’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30일(월) 자정까지 30분 이상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SS영웅 5성 선택권’과 ‘아바타’ 1종을 선물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마계-크림슨리버’ 월드도 공개됐다. 새로운 이야기가 기다리는 ‘마계-크림슨리버’는 ‘크릭트리아’, ‘마우스피아’, ‘코우나트’에 이은 네 번째 월드로, 4개 난이도 총 108개 스테이지로 구성돼있다. 이용자들은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의 인기 영웅 ‘레이’와 ‘디오’의 고향이기도 한 ‘마계-크림슨리버’를 모험하는 과정에서 각종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그리고 ‘루루’와 ‘율리아’, ‘파비안’ 등 신규 S등급 영웅들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등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이달 3일(화)부터 대대적인 여름 프로모션 ‘그랜드 핫썸머 페스티벌’을 진행 중이다. 먼저 이달 15일(일)까지 신규 SS등급 영웅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젬(재화)’ 3,000개와 ‘화려한 샤이니 선택권’ 등을 선물하고, 사전 예약에 친구를 참여시킨 수에 따라 ‘SS 영웅 전용장비 선택권’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출석, 레벨업, 미션 완수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SS영웅 전용 장비 선택권’,  ‘SS등급 5성 영웅 선택권’, ‘프리미엄 영웅 소환 티켓’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12년간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쾌감은 물론,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들과 향수에 젖게 하는 배경 음악까지 원작의 인기 요소들을 모두 담아 이용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