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초청(200명), 생방송 중계 통해 향후 개발 방향성 및 신규 콘텐츠 공개
신규 디렉터 발표 및 ‘실시간 PVP’ 베타 버전 시연 등 다양한 행사 진행
7월 15일까지 공식 카페 통해 참가 신청 가능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모바일 SRPG(Strategy Role Playing Game) ‘삼국지조조전 ONLINE’에서 유저 간담회 ‘군주의 밤 2018’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군주의 밤 2018’은 오는 7월 27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0명의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석이 어려운 유저들도 공식 카페를 통해 실시간 관람을 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원 스튜디오의 김희재 총괄프로듀서와 ‘삼국지조조전 ONLINE’의 이효진 디렉터가 참석해 향후 개발 방향성 및 신규 콘텐츠를 발표한다. 또, ‘실시간 PVP(베타 버전)’ 시연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행사 참석 유저 전원에게 ‘2018 한정 패키지’를 선물한다. 

넥슨은 오는 7월 15일까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jojo)를 통해 ‘군주의 밤 2018’ 참여 신청을 받고, 200명을 추첨해 19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삼국지조조전 ONLINE’은 코에이테크모게임스의 ‘삼국지 조조전’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게임으로, 전략과 전술을 펼치며 천하를 통일하는 원작의 재미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멀티플레이 시스템을 도입하여 국내에서도 많은 유저층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유저 간담회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