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의 예측할 수 없는 반전 스토리, 화려한 무공 재현해 꾸준한 인기 구가
오픈필드에서 펼쳐지는 자유로운 전투와 협력 콘텐츠로 경쟁과 협동의 재미
사전예약자 증가할수록 특별보상 추가, 공식 카페와 SNS에서도 이벤트 다양

창유닷컴코리아(Changyou.com Korea, 지사장 최혜연)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천룡팔부M for kakao’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천룡팔부M for kakao’는 ‘김용’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MMORPG로, 원작 소설의 예측할 수 없는 반전 스토리를 고스란히 담아내 중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10위권을 이어가고 있는 인기작이다. 

특히 원작에 등장하는 5대 문파와 각 캐릭터의 특색이 살아있는 무기, 기술들이 등장해 몰입도를 높였으며, 소설에서 읽었던 호쾌한 무공을 실감나게 구현했다. 

또한 광활한 오픈필드에서 펼쳐지는 자유로운 플레이와 함께 파티던전, 문파대전등의 협력 콘텐츠로 경쟁과 협동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결혼, 의형제, 사제 등 시스템으로 게임 안에서도 다른 유저들과 활발하게 교류하고 우정을 쌓을 수 있어 커뮤니티도 활성화될 전망이다. 

이번 사전예약은 휴대전화 번호만 입력하면 신청이 가능하며, 카카오게임을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귀여운 ‘잔망잔망 페로’ 이모티콘을 100% 지급한다. 

아울러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천령단, 섬전초 펫알, 특별 코스튬 7일 이용권을 지급하며, 참여자 수가 늘어날수록 추가 보상이 제공된다.

이 밖에 공식카페에서는 편의점 상품권과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천룡팔부M for kakao’의 홍보모델 채수빈과 김숙이 출연한 ‘목완청’편 영상을 SNS에 공유하고 해시태그를 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천룡팔부M for kakao’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전예약 홈페이지: http://www.cyoukorea.kr/br/main.html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