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로조이의 모바일 복합 장르 게임 ‘코코미식전기(Coco Food Chronicle’ 국내 퍼블리싱 서비스 계약 
한글화 작업 거쳐 3분기 국내 출시 예정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중국의 돌로조이(대표 Jianyu Wang )가 개발한 모바일 SNG와 시뮬레이션 복합 장르 게임인 ‘코코미식전기(Coco Food Chronicle)’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플레이위드는 이번 돌로조이와의 계약 체결에 따라 모바일 복합장르 게임인 코코미식전기의 국내 서비스를 진행한다. 앞으로 플레이위드는 게임을 국내 실정에 맞는 한글 타이틀 명 및 게임 내 등장하는 텍스트를 한글화하여 오는 3분기 내 국내 정식 출시 서비스 할 예정이다.   

신작 코코미식전기는 SNG(Social Network Game)와 시뮬레이션을 혼합한 장르로 게임 타이틀에서 느낄 수 있듯이 각종 음식 개발을 통한 음식점 경영을 통한 여러 이벤트와 에피소드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음식점 인테리어, 다양한 개성을 가진 종업원 채용과 육성, 요리 개발 등을 통해 음식점 경영이 가능하다. 또한 소셜 네트웍을 바탕으로 온라인상에서 서로 도움을 주고 받을 수 있게 했다. 

중국에 위치한 돌로조이는 이미 현지에서 코코미식전기의 안정적인 공개테스트를 진행했다.앞으로 돌로조이와 플레이위드는 중국은 물론 한국의 성공적인 런칭을 위해 양사 긴밀한 협력을 통해 국내 실정에 맞게 현지화 작업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돌로조이는 2010년에 설립된 중국 개발사로, 엘프 어드벤처 등 다양한 모바일 게임을 개발했다.  

플레이위드 김성준 모바일 사업부장은 “돌로조이의 신작을 국내 실정에 맞게 다양한 콘텐츠 및 게임 환경의 완벽 현지화에 만전을 기할 것이며, 앞으로도 좋은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을 계속할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