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매치3 모바일 퍼즐게임 ‘푸드버스트’ 구글 피처드 선정
다양한 테마의 스테이지에서 과일캔디 터뜨리며 화려한 콤보를 경험할 수 있어
다양한 국가에서 최고 인기 순위 30위를 달성하는 등 게임성을 입증해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구글 플레이를 통해 글로벌 서비스 중인 매치3 모바일 퍼즐게임 ‘푸드버스트’가 구글 피처드에 선정되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구글 피처드에 선정된 ‘푸드버스트’는 같은 종류의 캔디를 연결하여 터뜨리고 점수를 획득하는 간단한 방식의 퍼즐 게임이다. 연속매치와 콤보를 활용해서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고 캔디를 터뜨릴 때 그래픽과 사운드를 극대화시키는 화려한 연출을 통해 이용자가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했다.

이용자는 다양한 테마의 스테이지에서 여러 가지 미션을 경험할 수 있고, 다양한 종류의 푸드트럭을 수집하는 등 여러 가지 요소를 추가적으로 넣어 단순한 퍼즐에 전략성을 더하거나 퍼즐 이외에도 여러 가지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시간 제한 없이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한 점도 큰 특징이다.

현재 많은 국가에서 서비스 중인 ‘푸드버스트’는 다양한 국가에서 최고 인기 순위 30위를 달성하는 등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고 게임성을 입증했다. 이용자를 위한 업데이트도 소홀히 하지 않으면서 글로벌 이용자로부터 좋은 평가를 이어가던 ‘푸드버스트’는 이번에 구글 피처드에 선정되었다.

이엔피게임즈 캐주얼게임 사업팀 김경목 팀장은 “이엔피게임즈의 대표적인 매치3 모바일 퍼즐게임 푸드버스트가 구글 피처드에 선정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께서 보여주시는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꾸준한 업데이트를 이어나갈 테니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