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북스 통해 1에서 8권 완간… 2012년 ‘올해의무협’ 극찬
한국의 장편무협 소설 거장 오채지 작가의 전성기를 대표하는 작품
호쾌한 액션과 시원한 전개가 특징인 MMORPG 개발중… 올 여름 출시

㈜엠제이(대표 강보선)는 무협소설 거장 오채지 작가의 무협 장편소설 대표작인 '십병귀'를 소재로 한 모바일게임을 올 여름 국내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십병귀'는 무협의 메인 코드인 복수와 성장을 잘 나타낸 수작으로, 한국의 장편무협 소설가인 오채지 작가의 대표작이며, 수많은 무협 독자들이 2012년 ‘올해의 무협’으로 꼽은 작품이다. 

이 작품은 마교의 교주가 죽은 뒤 일어나는 후계자 싸움이 배경이다. 교주의 숨겨진 제자 엽무백은 삼공자의 부탁을 받고 마교를 떠나지만 삼공자가 죽음을 맞이하자, 그 죽음의 책임을 묻기 위해 마교에 대항하면서 시작되는 스토리다. 

소설책은 KW북스를 통해 8권으로 완간됐으며, 출판사 서평에서 '오채지 작가의 전성기를 대표하는 작품'이고, '천하를 재패한 마교에 대항하는 주인공의 모습은 무협의 '무(武)'와 '협(俠)'을 형상화한 것 같다'는 평을 받았다. 

강력한 무력을 갖추고 심계가 깊은 주인공이 펼치는 호쾌한 액션, 적절한 개그, 시원한 전개는 믿고 보는 오채지 작가의 특징이며, 이름만 보고도 독자들이 따라오는 하나의 브랜드가 됐다. 

엠제이는 무협 마니아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오채지 작가의 '십병귀' IP를 활용한 무협 MMORPG로 그간 국내에 선보인 수많은 무협 관련 모바일게임과 차별화된 독특한 무협게임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게임 ‘십병귀’는 소설에서 선보였던 호쾌한 액션과 시원한 전개는 물론, 개그 코드가 들어간 완성도 높은 스토리까지 모바일게임 속에 잘 버무려 냈다. 이를 위해 수 개월 이상의 개발 기간을 거쳤으며, 사전등록 과정을 거쳐 올 여름 정식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