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V5 형식의 라인전 ‘공방전-배틀타워’ 콘텐츠, 협동심과 섬세한 전략 요구
신규 지원형 영웅 ‘오정’ 추가, 아군 파워 향상 및 적군 디버프 스킬 사용
첫 업데이트 기념 배틀타워 MVP 인증 이벤트 진행, 풍성한 혜택 제공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배틀로얄 기반 캐주얼 액션 게임 ‘리틀 빅 가디언즈’의 첫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전투 콘텐츠인 ‘공방전-배틀타워’와 지원형 영웅 ‘오정’이 추가되어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방침이다. 

‘공방전-배틀타워’는 5V5 형식의 라인전으로 상대팀의 본진을 파괴하거나 적 영웅 50회 처치 시 승리할 수 있어 보다 높은 협동심과 세밀한 전략이 요구된다. 

또한, 신규 영웅 ‘오정’은 처음 등장한 지원형 파이터로 아군의 파워를 강화시켜주고 적에게 디버프를 걸어 유리한 전투를 이끌어준다. 

㈜4399코리아는 ‘리틀 빅 가디언즈’의 첫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배틀타워 MVP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6월 21일(목)부터 7월 8일(일)까지 공식 카페에 배틀타워 MVP 달성 인증 시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 수정 800개, 무지개돌 20개를 지급한다. 

㈜4399코리아 박경민 PM은 “새롭게 추가된 전투 콘텐츠와 신규 영웅으로 ‘리틀 빅 가디언즈’의 전투가 더욱 박진감 넘칠 것”이라며 “업데이트를 기다려주신 유저들에게 보답하고자 진행하는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7일에 3대 마켓에 정식 출시한 ‘리틀 빅 가디언즈’는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통쾌한 타격감이 일품인 배틀로얄 모바일 액션 게임으로, 지난 글로벌 사전예약에서 100만명을 돌파하며 게임성을 입증한 바 있다. 

‘리틀 빅 가디언즈’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