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외전 스토리 파트Ⅱ [여름의 대요정] 콘텐츠 업데이트 
빛 속성 신규 영웅 2명 추가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엑스브레이크(대표 张景文)가 개발한 나만의 스토리 모바일 RPG ‘아홉번째하늘’이 외전 스토리 파트 Ⅱ와 신규 영웅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외전 스토리 파트 Ⅱ ‘여름의 대요정’은 기존 아홉번째하늘 스토리와 연계되는 이야기로 스토리 공략을 좋아하는 유저들에게 맞춤형으로 진행되었다. 다양한 스테이지로 진행되는 외전에서는 신규 캐릭터와 관련된 스토리라인으로 전개되며, 마지막 스테이지에서는 강력한 보스를 상대하며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외전 스토리와는 별도로 빛속성 신규 영웅 2종이 추가되었다. 5성급 영웅인 레이라는 강력한 대미지와 다양한 보조 스킬을 사용하기 때문에 공격과 방어 모두 전략적인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4성급 영웅인 데네브는 공격을 할 때마다 자신을 강화하는 콘셉을 지닌 캐릭터다. 이밖에 대형전투를 진행할 때 체력 소모를 감소시켜 대형전투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게 만들었다. 

플레이위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영웅 레이라 연속소환, 외전 스토리 완성 등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며,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나만의 스토리 RPG ‘아홉번째하늘’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콘텐츠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ky9th)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