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마이 전문점’, ‘미니 슬라이드’, ‘브라운 풀빌라’ 등 생산시설 대거 추가
시드 사용 시 테마파크 및 리조트 생산 시간 단축 가능
업데이트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중!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여성향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이하 에브리타운)가 19일 신규 생산 시설이 포함된 6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꽃모양으로 빚은 광둥식 딤섬 ‘슈마이 전문점’과 바다를 담은 듯한 청량한 음료 ‘블루 레모네이드 전문점’을 선보였으며, 신규 테마파크 ‘미니 슬라이드’, 리조트 ‘브라운 풀빌라’, 발전소 ‘윈드플랜트III’도 게임에 추가했다. 아울러 ‘시드’ 사용 시 테마파크와 리조트의 생산 시간이 단축되는 시스템과 상점 내 조경물 복수 구매 기능을 새롭게 도입하여 이용자들의 타운 운영이 보다 편리해졌다. 

플레로게임즈는 <에브리타운>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6월 25일까지 약 일주일간 ‘슈마이 전문점’ 또는 ‘블루 레모네이드 전문점’을 2개 구매한 이용자에게 같은 건물을 하나 더 증정하며, 5개 이상 구매 시에는 ‘루비 1개’를 지급한다. 

같은 기간 조합원 패키지를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15%, VIP 패키지를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30%의 시드를 추가로 제공하고, 7월 24일까지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랜드마크 합성 수수료를 20% 인하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에브리타운>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verytownforyou)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