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RPG 대명사 ‘블레이드’의 후속작, 액션의 재미 한층 업그레이드
‘검투사’, ‘암살자’ 등 4종의 캐릭터, 방대한 PVE 및 PVP 콘텐츠 제공 예정
사전 예약자에게 풍성한 선물 증정, ‘블레이드’ 이용자 접속 시 추가 혜택 지급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6월 28일(목) 액션스퀘어(대표 박상우)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대작 ‘블레이드2 for kakao’를 정식 출시한다. 

'블레이드2'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 액션 RPG 열풍을 일으키며 한 시대를 풍미했던 '블레이드 for kakao'의 후속작으로서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아 왔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달 15일(화) 사전 예약을 시작한 이후, 8부작 브랜드 웹툰, 인기 방송인 유병재와 유규선이 출연한 특별 홍보 영상, 성우 메이킹 영상, 캐릭터 코스프레 화보를 연이어 공개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며 ‘블레이드2’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켜왔다. 

액션 RPG의 명가 액션스퀘어는 ‘블레이드2’에 개발 노하우를 총 집결해, 캐릭터를 교체하며 싸우는 ‘태그 및 연계 스킬’, 빈사 상태에 빠진 몬스터를 일격에 쓰러뜨리는 ‘처형 액션’, 상대의 공격을 되받아 치는 ‘반격’을 구현하는 등 최고 강점인 액션의 재미를 한층 부각시켰다. 또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환상적인 시네마틱 연출을 통해 몰입감과 긴장감도 극대화했다. 

‘블레이드2’는 서비스 오픈 시, ‘검투사’, ‘암살자’, ‘마법사’, ‘격투가’ 등 각기 다른 전투 스타일을 자랑하는 총 4종의 매력적인 캐릭터를 공개하고,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 ‘모험’, ‘ 반격 던전’, ‘영웅의 탑’, ‘레이드’와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 ‘1대1 대전’, ‘팀 대전’, ‘점령전’ 등 방대한 즐길 거리도 제공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의 출시에 앞서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으로, 현재 참여자 수는 170만 명을 넘어섰다. 사전 예약 완료 시 ‘고급 캐릭터 장비’와 ‘보석(재화) 500개’, 특별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을 기본적으로 증정하며, 전체 예약자 수에 따라 ‘보석’, ‘골드’ 등 추가 보상도 선물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전작 ‘블레이드’와의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올 6월 14일(목) 이전까지 ‘블레이드’를 한번이라도 즐겨본 이용자들이 ‘블레이드2’에 접속할 경우 보석 1,000개를 지급할 예정으로, 진일보한 액션 RPG를 기다려온 ‘블레이드’ 이용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블레이드2’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동시 출시될 예정이며, 게임과 사전 예약 등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블레이드2’ 브랜드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카페톡’, 공식 카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