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스톤 게임즈, 모바일 리얼 축구 RPG ‘챔피언스 매니저[모바사카]’ iOS 버전 출시
축구팀을 이끄는 감독이 되어 자신이 꿈꾸는 드림팀을 만들고 다양한 전술과 전략을 즐길 수 있어
월드컵 시즌과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

캡스톤 게임즈(Capstone Games)는 MOBCAST Games(대표 스기노 노리카즈)와 공동으로 개발한 자사 게임 모바일 리얼 축구 RPG ‘챔피언스 매니저[모바사카](Champions Manager MOBASAKA, 이하 챔피언스 매니저)’의 iOS 버전을 출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챔피언스 매니저’는 전 세계 63개국 다양한 리그에서 활약했거나 활동 중인, 그리고 앞으로가 기대되는 5천 여명의 FIFPro(국제 축구 선수 협회) 소속 선수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는 축구팀을 이끄는 감독이 되어 자신이 원하는 선수를 영입하고 적절하게 활용하면서 자신이 꿈꾸는 드림팀을 만들 수 있다.

‘챔피언스 매니저’에서는 기본적으로 포메이션에 따라 선수를 배치하고 전술을 운영하는 기존의 방식을 따르면서도 ‘챔피언스 매니저’만의 시스템을 도입해 몰입감을 높였다. 경기 중에 드리블 방향, 패스 방향 및 위치 등을 직접 조작하면서 전술 효율을 높일 수 있다.

또한, 선수들은 강력한 캐논슛을 날리는 캐논 슈터, 태클 능력치가 증가하는 태클 마스터, 드리블 성공에 따라 능력치가 향상되는 드리블 러시 등 다양한 스킬을 경기 중에 발휘하면서 다양한 변수를 만들어낼 수도 있다. 이렇게 몰입력을 높인 다양한 전술과 전략의 재미는 커리어, 리그, 아레나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경험할 수 있다.

현재 ‘챔피언스 매니저’는 이용자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공식카페 누적 가입자 수에 따라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공략과 꿀팁을 공유하는 답답하면 니들이 하던가 이벤트부터 개막전 승리팀을 맞히는 개막전 승리팀 예측 이벤트,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면서 진행하는 대한민국 승부예측 이벤트 등 월드컵과 연계한 이벤트 등을 진행하면서 이용자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캡스톤 게임즈 관계자는 “많은 이용자분들이 리얼 축구 RPG를 즐길 수 있도록 챔피언스 매니저 iOS 버전을 출시했다”라며, “러시아 월드컵과 함께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더욱 즐거운 경험을 하실 수 있길 바라고 개막전 승리팀 예측, 대한민국 승리예측 등 월드컵을 기념한 재미있는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