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대망의 완결, 메인 스토리 9장 추가로 이후 스토리 유저들의 궁금증 유발
업데이트를 기념, 오는 14일까지 풍성한 아이템 제공하는 로그인 보상 이벤트 진행
최근 저용량 빌드 도입와 분할 패치 진행, 다운로드 리소스 줄여 설치 부담감 최소화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모바일 RPG ‘요지경’의 스토리 시즌1 마지막편을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처석림’에서 펼쳐지는 메인 스토리 9장이 공개되었으며, 최대 레벨을 90까지 확장시키는 등 콘텐츠의 지루함을 덜어냈다. 

특히 메인 스토리 9장 클리어 시, 원려, 청옥 영물 등을 획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토리시즌1의 마지막 편인 10장을 관람할 수 있어 유저들의 열띤 반응이 예상된다. 

또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원보, ▲익령초, ▲척혼로 금화, ▲4레벨 영혼 수정 복주머니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연속 로그인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같은 기간 동안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경우, 아이템 드랍률이 2배로 상승해 이용자들은 더욱 빠르게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0일까지 신규 패키지 3종이 출시되어 원보와 금화, 또는 원보와 절세 아이템 등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 ‘요지경’은 최근 저용량 빌드를 도입하여 다운로드 리소스를 대폭 줄였으며, 설치 후 분할패치를 진행, 유저들의 대기 시간을 단축하는 등 이용자들의 다운로드 부담감을 최소화 시켰다.  

‘요지경’ 신규 시나리오와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