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게임즈, 연애 경영 시뮬레이션 '러브앤프로듀서' 사전 예약 전격 실시

페이퍼게임즈(PaperGames)는 6월 7일(목) 모바일 연애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러브앤프로듀서>  (Love&Producer)의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브랜드 페이지 및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사전예약은 7일부터 <러브앤프로듀서>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및 ios 이용자 모두가 참여 가능하다.

<러브앤프로듀서>는 2017년 12월 중국에서 첫 출시된 후 런칭 15일만에 앱스토어 2순위에 오르며 뜨거운 화제가 된 '연여제작인(恋与制作人)'의 한국 서비스 타이틀이다. 현재 중국 커뮤니티 사이트인 Weibo에서는 ‘연여제작인’ 관련 게시물이 16만 건을 돌파하고 50억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여성 게이머들에게 폭발적 인기를 끌며 매력적인 웰메이드 여성향 게임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게임 속에서 플레이어는 폐방 위기에 놓인 프로그램 제작사를 되살리기 위해 분투하는 여성 프로듀서로 시작한다. 세계 곳곳에는 EVOLVER라 불리는 능력자들이 존재하고, 과거 주인공의 아버지는 이들을 찾아내는 “기적의 발견”이라는 인기 프로그램을 담당하던 프로듀서였다. 그러나 2년 전, 사고로 돌아가신 아버지 대신 경영난에 빠진 회사를 일으켜 세우던 중 주인공은 냉혈 CEO 이택언, 슈퍼스타 주기락, 사나운 경찰 백기, 신비한 뇌과학자 허묵과 얽히며 거대한 음모 속에 빠지게 된다. 플레이어는 이 무거운 진실을 파헤쳐 나가는 한편 그 과정에서 개성 넘치고 매력적인 4명의 남자 주인공들과 본인의 취향대로 연애를 즐길 수 있다.

이처럼 <러브앤프로듀서>는 로맨스, 판타지, 미스터리를 모두 잡은 몰입도 높은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섬세하고 아름다운 일러스트까지 동반하여 여심을 완전히 사로잡는다. 여기에 전화, 메시지, SNS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리얼한 완성도의 핸드폰 시스템으로 캐릭터와 상호작용하며 실제 연애 이상의 설렘과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프로듀서’ 라는 테마에 걸맞은 프로그램 촬영과 시청률 관리, 회사 경영 등 색다르고 흥미로운 컨텐츠로 가득하다.

페이퍼게임즈는 <러브앤프로듀서> 사전예약 참가자들을 위한 특별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하기만 해도 게임 아이템 3만 골드 및 캐시 아이템인 루비 200개(N만원 상당)를 100% 지급받을 수 있고, 여기에 사전예약자 달성 인원수에 따라 각종 고급 게임 아이템을 포함하여 캐릭터 카드를 최대 3장까지 이용자 전원에게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SNS 공유와 친구 초대로 주어지는 추첨권으로 진행할 수 있는 SR 카드 추첨 이벤트와 카페 가입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카드 추첨 이벤트로 받을 수 있는 백기 SR 카드의 경우, 사전예약 기간이 지나면 획득이 어려운 한정 보상이므로 높은 참여율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브랜드 페이지에서는 PV 영상을 비롯하여 플레이 스크린샷 및 일러스트 등의 인게임 컨텐츠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페이퍼게임즈는 이미 옷입히기 시뮬레이션 '기적난난(奇迹暖暖)'을 통해 그간 남성 위주였던 세계 최대 중국 게임 시장에 여성 이용자 유입을 본격적으로 성공시켰으며, 해당 게임의 한국 서비스 역시 성공한 전적이 있다. <러브앤프로듀서>는 이 기적난난 개발진이 2년 동안 공들여 개발한 새로운 고퀄리티 여성향 게임으로, 중국에서의 대히트로 매력이 입증된 만큼 한국 여성들에게도 반응이 기대된다.

사전예약 페이지: http://evol.papegames.kr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