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 약96개국, 앱스토어 약100개국에서 플레이를 추천하는 피처드 선정
지난 30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글로벌 동시 출시, 세계 유저들의 호평 속 쾌속 순항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가 개발하고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서비스하는 MMO 워 게임 ‘가디우스 엠파이어’가 6월 1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플레이를 추천하는 피처드 게임에 선정되었다고 금일(5일) 밝혔다. 

지난 30일 글로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한 ‘가디우스 엠파이어’는 구글플레이 약96개국, 앱스토어 약100개국에서 피처드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룩하며 글로벌 모바일 게임시장으로의 순조로운 진입을 알렸다. 특히 워 게임 장르의 시장을 선도하는 핵심 국가인 미국을 비롯하여 독일, 프랑스, 한국, 일본, 태국 등에서 구글 플레이 메인 피처드로 선정되어 높은 게임성을 증명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세계적 주목을 받고 있는 ‘가디우스 엠파이어’는 ‘전략’과 ‘성장’의 재미를 결합한 MMO 워 게임으로서, 핵심 콘텐츠는 게임 속 거대한 전장인 ‘천상대륙’에서 전 세계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경쟁하며 펼치는 대규모 전쟁인 ‘천상대전’이다. 또한 ‘천상대전’에서 활약할 300종의 다양한 영웅을 수집 및 성장시키는 요소는 워게임의 깊이를 더하며 강력한 인기몰이를 예고하고 있다.  

드래곤플라이와 게임빌 양사는 신개념 MMO 워 게임의 매력과 진수를 선보인 ‘가디우스 엠파이어’의 차별화된 게임성을 바탕으로 세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MMO 워 게임 장르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디우스 엠파이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