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 모바일 MMORPG ‘천공성 나르시아’ OST와 CF 메이킹 영상 공개
신비로운 동양 판타지와 함께 자유롭게 하늘을 날며 즐기는 공중전투의 짜릿함 선사
홍보 모델 하이라이트가 직접 참여한 완성도 높은 OST와 CF 메이킹 영상 공개로 기대감 상승

Chase Online Company(이하 C.O.C, 지사장 유창완)는 Loong Entertainment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천공성 나르시아’의 OST와 CF 메이킹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천공성 나르시아’는 아름다운 동양 판타지를 배경으로 공중전투의 짜릿함을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무협 MMORPG이다. 이용자는 2인 비행, 삼위일체 공중전과 같은 다양한 콘텐츠와 탈것을 이용해 자유롭게 비행을 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속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캐릭터도 만나볼 수 있다. 각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무기인 검, 궁, 우산, 지팡이, 거문고를 다양하게 조합해 더욱 강렬한 액션을 즐길 수 있으며, 개성 만점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캐릭터 육성의 즐거움까지 만끽할 수 있다.

이번 ‘천공성 나르시아’ OST에는 최근 게임의 홍보모델로 선정되어 다양한 활약을 하고 있는 인기 아이돌 그룹 하이라이트가 직접 참여했다. 마치 게임의 분위기를 표현하는 듯한 신비로운 멜로디와 멤버들의 애절한 목소리가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곡을 선보이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더불어 함께 공개된 CF 메이킹 영상 속에서는 하이라이트의 자유분방하면서도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엿볼 수 있다. 촬영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고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하는 등 유쾌한 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주고 있으며, 멤버들이 직접 소개해주는 ‘천공성 나르시아’의 특징도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천공성 나르시아’는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비롯해 추첨을 통한 구글 기프트 카드, 치킨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C.O.C 김성남 게임사업실장은 “천공성 나르시아의 홍보모델 하이라이트가 참여한 OST와 CF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라며, “게임이 가지고 있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잘 표현한 완성도 높은 곡을 선보이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 OST를 통해 게임을 더욱 새롭게 만나보시길 바라며, 함께 공개된 CF 메이킹 영상도 즐겁게 봐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메이킹 영상: https://youtu.be/KIJr1gCuth4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