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쿠작 이벤트’를 비롯해 월말까지 3종의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Lineage Red Knights)’가 6월을 맞아 ‘스페셜 쿠작 이벤트’ 등 총 3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오늘(31일)부터 오는 14일까지 게임 플레이 중 ‘쿠작’을 만날 수 있다. 쿠작을 사냥하면 ‘쿠작의 신비한 상자’를 획득한다. 쿠작의 신비한 상자에서는 ‘[희귀] 각인석 상자’, ‘강화 보호석’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오는 6일부터 20일까지 ‘접속 시간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의 플레이 시간에 따라 단계별로 보상을 지급한다. 이용자는 10분 접속하면 단검 300개를 얻을 수 있고 120분을 접속하면 최종 6단계 보상인 ‘고귀한 등급 재료 상자’ 5개를 획득할 수 있다. 

엔씨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비밀의 방 이벤트’를 준비했다. 비밀의 방 이벤트는 6월 13일부터 6월 27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오만의 탑 지하 ‘비밀의 방’을 공략해 ‘특전 용사의 보급품 가방’을 받을 수 있다. ‘특전 용사의 보급품 가방’에서 명장의 유물, 비밀창고 열쇠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비밀의 방’ 보스층의 ‘오르쿠스’ 또는 ‘마리아’를 사냥하면 해당 소환수들의 일반/축복 영혼석을 얻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리니지 레드나이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공식 홈페이지: http://rk.plaync.com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