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속성의 전사 전우치 특별 추가 
전우치 외 영웅 1명 추가 및 편의성 업데이트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엑스브레이크(대표 张景文)가 개발한 나만의 스토리 모바일 RPG ‘아홉번째하늘’이 바람속성의 한국형 영웅인 ‘전우치’ 외 영웅 1종 및 다양한 편의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전우치는 국내 서비스 되는 아홉번째하늘에서만 공개되는 최초의 한국형영웅으로 고대 소설의 영웅으로 도술을 쓰는 능력을 가졌다고 전해져 있다. 특히 전우치는 영화나 드라마로도 각색되어 제작되는 등 한국형 영웅으로 유명하다. 

아홉번째 하늘에서 전우치는 바람속성 5성급 영웅으로 이용 가능하다. 전우치는 아군의 공격력과 치명타 대미지를 올려주며, 생명력을 회복시켜주는 등 지원 영웅으로서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전우치는 게임 내 연속 소환이나 특별 소환이나 특별 지원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게 만들었다. 이어 전우치 외 불속성 5성급 영웅 클로이도 추가되었다.

영웅 추가 외 아홉번째 하늘은 장비슬롯을 기존 200칸에서 250칸으로 확장하고 흑조 유적 보상을 확대하는 등 게임 내 편의성을 추가하는 콘텐츠 개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플레이위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전우치 특별소환, 연속소환, 아스트랄, 흑조 유적 진행, 클로이 미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서 2종의 영웅도 획득할 수 있게 만들었다. 

모바일 RPG 아홉번째하늘은 50여종 이상의 다양한 일러스트의 캐릭터와 함께 2D 애니메이션으로 즐길 수 있는 화려한 그래픽의 전투를 보여주는 2D 수집형 모바일 RPG이다. 

한편 나만의 스토리 RPG ‘아홉번째하늘’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콘텐츠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ky9th)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