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롤의 시련 시즌 2 오픈 및 신규 콘텐츠 캐롤의 퍼즐 공개
마이어스 세력 보스 위버멘쉬 새롭게 선 보여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보상도 ‘풍성’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데스티니6’(개발사 알파카게임즈)’에서 캐롤의 시련 시즌 2를 오픈하는 등 출시 1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 보이는 캐롤의 시련 시즌 2는 몰려드는 몬스터를 단계별로 물리치는 방식의 웨이브 던전으로 골드와 루비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하나의 웨이브를 클리어 한 뒤 추가로 진행할 지 멈출지를 결정하면서 더욱 높은 보상을 노릴 수 있다. 

신규 콘텐츠 잭의 퍼즐도 추가됐다. 기존 일반 전투와는 차별화되는 미니 게임 형태의 콘텐츠로 제한 시간 내에 최대한 많은 퍼즐을 수집해 퍼즐에 해당하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새로운 세력 레이드 보스 ‘위버멘쉬’도 선 보인다. 레이드 보스전은 일반 모험과는 달리 5인이 보스를 공략하는 전투 시스템으로 차별화 된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마이어스 세력의 레이드 보스인 ‘위버멘쉬’를 공략하면 마이어스 세력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30일부터 6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황금 다이스를 획득하고 스킬라군, 전설 소환서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6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1주년 기념 출석 이벤트에서는 접속만 해도 전설소환서, 스킬라군, 전설각성석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 이후 최초 10회 소환 시에는 5성 영웅을 100% 지급한다. 

‘데스티니6’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사이트 ‘쇼룸’(http://destiny6.netmarble.com) 및 게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estinysix)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