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로얄 기반 모바일 액션 게임, 간편한 조작감과 빠른 플레이 시간 특징
정식 출시 전 영웅들의 특징 및 파워풀한 전투 액션 공개해 기대감 고조
6월 6일까지 사전예약 진행, 신청자 전원에게 수정, 무지개 돌 등 100% 지급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리틀 빅 가디언즈’의 출시에 앞서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리틀 빅 가디언즈’는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화끈한 전투를 자랑하는 배틀로얄 기반 모바일 액션 게임으로, 간편한 조작감과 빠른 플레이 시간이 특징이다.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이번 플레이 영상은 작고 깜찍한 영웅들의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으며, 귀여운 외모와 달리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액션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각 영웅들이 구사하는 개성 넘치는 스킬과 톡톡 튀는 상큼한 스킨도 먼저 공개되어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4399코리아 박경민 PM은 “이번 플레이 영상은 게임의 재미를 정식 출시 전에 전달하고자 선보이게 되었다”며 “ ‘리틀 빅 가디언즈’의 귀엽지만 화끈한 배틀로얄 모드는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액션 쾌감을 선사할 것으로 자신한다”고 전했다. 

한편, ㈜4399코리아는 지난 23일부터 6월 6일까지 ‘리틀 빅 가디언즈’의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신청자 전원에게 수정, 무지개 돌 등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사전예약 페이지: http://4399.co.kr/template/mobile/event/xxyx/reserve.html/p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