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 모바일 MMORPG ‘천공성 나르시아’ 사전 캐릭터 생성 시작
6월 4일까지 캐릭터 생성하는 이용자에게 인게임 아이템 4종 증정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다양한 혜택 제공…3가지 미션 완료 시 갤럭시S9 추첨 증정

Chase Online Company(이하 C.O.C, 지사장 유창완)는 Loong Entertainment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천공성 나르시아’가 사전 캐릭터 생성을 시작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 사전 캐릭터 생성은 6월 4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내 캐릭터 생성을 한 이용자는 성유가루와 5급 보석팩, 행운의 선물, 의상염색제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인게임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천공성 나르시아’는 이용자가 사전등록과 사전체험, 사전 캐릭터 생성에 모두 참여하면 은화와 귀속원보, 자색동료(천애자)를 무조건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서는 갤럭시S9(Galaxy S9)을 지급한다. 사전 캐릭터 생성은 ‘천공성 나르시아’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게임 apk를 미리 내려 받은 후 진행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이용자만 참여 가능하며, 서버 접속은 정식 서비스 전까지 불가능하다.

C.O.C 김성남 게임사업실장은 “캐릭터를 선점할 수 있는 사전 캐릭터 생성이 오늘부터 시작되었다. 본격적으로 게임을 즐기기 전, 가장 먼저 닉네임을 선점하여 눈부신 천공성으로 먼저 도달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천공성 나르시아’는 아름다운 판타지 무협을 배경으로 하는 모바일 MMORPG이다. 이용자는 종족과 성별, 직업 3가지를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고, 종족에 따라 스킬도 상이하여 다양한 조합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파스텔톤 색감이 가미된 판타지 세계를 비행하며 전투하는 시스템도 ‘천공성 나르시아’의 특징이다. 이용자는 어렵지 않게 35레벨에 도달하여 비행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직접 고도를 조절하거나 방향을 변경하면서 오픈필드를 자유롭게 날아다닐 수 있다.

최근 아이돌 그룹 하이라이트를 홍보모델로 선정하여 게임을 알려 나가고 있는 ‘천공성 나르시아’는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참여자는 은화와 행운약선물, 귀속원보, 특별 이미지 칭호를 받을 수 있다.

캐릭터 생성 페이지: http://skynarcia.co.kr/index.php/main/?p=3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