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단계의 전장을 정복하는 ‘무한전장 시즌2’ 시작
산통 뽑기, 핫타임 등 다양한 게임 이벤트 10일까지 진행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은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개발사 액션스퀘어)에 ‘무한전장 시즌2’를 진행하고 초월 장수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끝없이 펼쳐지는 ‘무한전장 시즌2’가 진행된다. 무한전장은 총 100단계의 전장을 연속으로 정복하는 콘텐츠로 이번 시즌에서는 전장을 정복하는 시간에 따라 최대 10개의 전장을 한 번에 건너뛸 수 있도록 변경됐다. 그리고 전장에 무작위로 등장하는 보물 병사를 처치할 경우 일정 시간 동안 추가 능력치를 얻을 수 있다. ‘무한전장 시즌2’는 매일 21시 초기화되며 정복한 단계에 따라 게임 내 아이템인 패왕 주화 및 위광 강화석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장수 ‘장각’과 ‘보연사’가 초월 가능 장수로 추가됐다. 초월 시스템은 장수의 외형 변경과 추가 기술 획득이 가능한 콘텐츠로 초월 시 ‘장각’은 주변에 번개를 떨어뜨려 다수의 적을 기절시키고 강력한 번개를 소환해 전방에 강력한 피해를 준다. ‘보연사’의 경우 다수의 우산을 소환하여 적을 공격하며, 적을 느려지게 하는 기술을 사용한다. 

그리고 연맹전 패배를 설욕할 수 있는 ‘복수전’이 추가됐다. ‘복수전’은 연맹전 패배 후 일정 시간 내 연맹의 직책 자인 연맹장 혹은 장로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상대 연맹이 대전을 수락하면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날개 장식인 위광의 강화 단계가 기존 10단계에서 15단계까지 확장됐다. 강화 성공 시 무력과 체력 등의 능력치가 상승한다. 

이밖에도 삼국블레이드는 게임 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정해진 임무를 수행하고 누적된 점수를 사용해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하는 ‘산통뽑기’와 게임 내 금화와 경험치를 두 배로 지급하는 ‘업데이트 기념 핫타임’ 및 게임에 매일 접속만 해도 고급 보패 연마제와 고급 보물 상장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스페셜 출석 이벤트’를 6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국블레이드’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삼국블레이드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433sblade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