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모바일게임<남자가 왕이다> 남녀 문제 다룬 홍보 영상 제작

왕 육성 RPG <남자가 왕이다>의 개발사인 ㈜게임에이지가 민감한 이슈인 남녀 문제를 소재로 한 게임 홍보 영상을 제작, 눈길을 끌고 있다.

총 52초 분량인 홍보 영상에는 <남자가 왕이다> 게임 이미지를 활용해 ‘힘든 일을 해야 하는 남자’, ‘육아를 책임져야 하는 여자’, ‘취업난’ 등 요즘 젊은층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는 여러 사회적 이슈들을 다루고 있다.

게임에이지 측은 “민감한 이슈에 대해 쉬쉬하기 보다는 재미있고 과감하게 문제제기 해서 자연스럽게 젊은이들을 토론의 장으로 이끌고 싶었다. 젊은 층이 흥미있어 하는 분야에 게임답게 유머러스하게 접근한다면 조금이나마 스트레스도 풀 수 있고, 또 우리 게임을 홍보하는 효과도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남자가 왕이다>는 고대 사람들이 살아가던 방식 그대로를 체험할 수 있는 게임으로, 고위관직부터 섭정왕까지 고대의 여러 관직을 체험하며 왕이 되는 ‘남자들의 로망’을 실현할 수 있다.

<남자가 왕이다>는 ▲문객을 모집하고 육성하여 나만의 강력한 세력을 만들어 나가는 문객시스템 ▲관직승급, 범인수배, 체포, 관아보상, 전장 참여, 흉노왕 격파 등의 전투 시스템 ▲다른 이용자와 협력하고 교류하는 문파시스템 ▲연회, 실크로드 상업 시스템 등이 사실적이고 짜임새 있는 구조로 연결되어 강력한 흡입력을 발휘한다.

이밖에 자유 연애와 결혼이 가능한 ▲미인 시스템을 통해 왕비를 임명하고 자손을 얻을 수 있으며, 세력과 문객에도 영향을 끼치는 등 역사소설 속 암투와 술수를 체험할 수 있다.

<남자가 왕이다>는 이번 주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깔깔이와 전투식량 10일분, 리클라이너 소파, 야관문 진액, 구글 기프트카드, 인게임 아이템 등의 특색 있는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및 iOS 이용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남자가 왕이다>사전등록 사이트(http://realkinggame.mobileevent.co.kr)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realkingga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