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유병재 및 매니저 유규선 출연 영상 예고편 공개, 본편 6월 중 순차 공개 예정
올 여름 정식 출시 예정, 사전 예약 프로모션 성황리 진행 중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액션스퀘어(대표 박상우)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대작 ‘블레이드2 for kakao’ 홍보의 일환으로,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인기 방송인 ‘유병재’와 그의 매니저 ‘유규선’이 출연하는 재미난 영상을 제작한다고 25일(금)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올 여름 출시를 예정하고 있는 ‘블레이드2’를 보다 널리 알리는 동시에, 지난 15일(화) 사전 예약 시작 후 일주일 만에 100만 명 이상이 참여할 정도로 큰 관심을 보내주고 있는 이용자들에게 색다를 즐거움을 선물하고자 이번 영상을 준비 중이다.

본편은 총 두 개 영상으로 제작돼, 6월 중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25일(금) 공개한 티저 영상에는 ‘유규선’이 개인 방송을 통해 ‘유병재’가 ‘블레이드2’의 모델로 선정됐음을 재치 있게 알리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의 출시에 앞서,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급 캐릭터 장비’와 ‘보석(재화) 500개’, 특별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블레이드2’와 티저 영상, 사전 예약 등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블레이드2’ 브랜드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카페톡’, 공식 카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레이드2'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 액션 RPG 열풍을 일으키며 한 시대를 풍미했던 '블레이드'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100년 뒤 이야기를 다룬다. 특히, 한층 더 강력해진 액션성과 방대한 콘텐츠,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환상적인 시네마틱 연출을 두루 갖춘 대작으로서 또 한번의 세대 교체를 예고하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