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game, 모바일 모에화 RPG ‘웨폰즈 소울 걸’ 사전 예약자 수 20만 명 돌파
개성 있는 미소녀 캐릭터와 주요 콘텐츠로 주목 받으면서 한 몸에 기대를 받고 있는 게임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고 누적 수에 따라 추가 보상 제공

T Game Entertainment Limited (이하 T game)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Weapon's Soul Girl(이하, 웨폰즈 소울 걸)’의 사전 예약자 수가 20만 명을 돌파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고퀄리티의 모에화 일러스트와 개성 있는 미소녀 캐릭터로 눈에 띄는 모바일 모에화 RPG ‘웨폰즈 소울 걸’이 사전 예약자 수 20만 명을 돌파했다. ‘웨폰즈 소울 걸’은 매력적인 캐릭터와 일러스트 뿐만 아니라 많은 이용자가 몰입하여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웨폰즈 소울 걸’은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루비 200개, 체력물약 2개, 5만 골드의 푸짐한 인게임 보상을 지급하고 누적 사전예약자 수에 따라서는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웨폰즈 소울 걸’은 다양한 미소녀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해서 쾌감 있는 화끈한 액션과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에화 RPG이다. 잔다르크, 로빈 후드, 관우 등 실제 역사나 이야기 속에서 등장한 영웅들이 고유의 무기를 갖고 전투에 나서도록 해서 캐릭터 각각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뛰어난 캐릭터와 일러스트는 물론 액션성도 일품이다. 단순히 캐릭터의 매력만 강조한 수집형 게임에서 벗어나서 전투와 액션도 부족함없이 표현했다. 이를 통해 이용자는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를 수집하고 뛰어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스토리, 도전, 보드 접전, 아레나, 시련, 무한의 탑 등 이용자가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풍부하게 갖추고 있다.

T game 관계자는 “웨폰즈 소울 걸이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사전 예약자 수 20만을 돌파하게 되어 기쁘다. 많은 분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웨폰즈 소울 걸이 되도록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운영과 서비스를 선보일 테니 계속해서 관심 갖고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사전예약: http://sg.7talent.com/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