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목) 첫 화면 새 단장, 친구 기능 추가 등 실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스타’, ‘음색의 크리스탈’ 등 보상 제공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7일(목), 크래프트에그(대표 모리카와 슈이치)와 부시로드(대표 하시모토 요시타카)의 모바일 리듬 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에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하는 다양한 기능들을 추가했다. 

먼저,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실행 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화면이 특별히 새 단장을 했다. ‘토야마 카스미’, ‘미타케 란’, ‘마루야마 아야’, ‘미나토 유키나’, ‘츠루마키 코코로’ 등 각 밴드를 대표하는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해 이용자들을 반긴다. 

이와 함께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친구 기능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들은 친구의 게임 ID를 검색한 뒤 신청 및 승인 과정을 거쳐 목록에 등록할 수 있으며, 서로의 프로필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라이브 콘텐츠를 즐길 때, 비밀 방을 만들고 친구를 초대해 함께 플레이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지난 이벤트 스토리를 다시 볼 수 있는 ‘추억의 스토리’ 기능과 밴드 랭크별 보상을 보여주는 메뉴, 연주 중 노트 싱크를 이용자 환경에 맞게 조정할 수 있는 노트 설정 옵션 기능을 추가했으며, 사용자 환경(User Interface)도 보다 편리하게 개선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캐릭터 획득에 필요한 ‘스타’, 음악 구입에 사용하는 ‘음색의 크리스탈’ 등 풍성한 재화를 모든 이용자에게 선물한다. 또, 일주일간 출석 이벤트도 진행해 ‘스타’ 총 1000개와 ‘3성 캐릭터 확정 티켓’ 등을 제공한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카카오게임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BanG Dream!’ 프로젝트의 세계관을 담은 리듬 & 어드벤처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25명의 등장 인물들로 걸즈 밴드를 만들고 육성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선보인다. 특히, 수준 높은 ‘라이브 2D’ 기술로 구현한 매력적인 캐릭터와 유명 성우진의 풀 보이스 지원, 완성도 높은 음원과 방대한 스토리 등을 자랑한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