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게임즈(대표 신동준)와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신들의전쟁:인페르노>가 금일(16일) 여섯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다섯 번째 업데이트 후 20여 일만에 적용되는 업데이트로, 그동안의 업데이트 후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원하는 시스템에 대한 확장의 개념으로 진행되었다. 

대표적으로 왕좌 훈장의 최대 흡수량이 600으로 증가하였으며, 장비 진화 역시 최대 60레벨까지 가능하도록 변경되었다. 또한 영혼 화로, 신의 행동, 마신, 진법 시스템이 17등급까지, 신의 방패 시스템은 16등급까지 확장되었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총 7일간 출석만으로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누적 금화 구매 금액에 비례하여 신물 핵심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들의전쟁:인페르노>는 중국 게임업체 취혹과기(趣酷科技)가 약 100여명의 인력을 투입하여 개발한 대작으로 인간과 마족 사이에 벌어지는 치열한 전쟁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작년 여름 중국 내 첫 테스트를 통해 관심을 받았으며 2016년 11월에는 중국 유력 시상식 ‘금령상’(金翎奖)에서 2016년 웹게임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한편, <신들의전쟁:인페르노>의 자세한 소식은 홈페이지(http://gods.123game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