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인게임즈, 대형 모바일 MMORPG ‘야망’ 홍보모델로 배우 윤계상 선정
다채로운 매력의 소유자 배우 윤계상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게임을 알릴 예정
방대한 콘텐츠와 함께 인간과 마족의 치열한 전투 속 짜릿함 선사

스카이라인게임즈는 Dream of Dragon Games(드림 오브 드래곤 게임즈)가 개발한 대형 모바일 MMORPG ‘야망’의 홍보모델로 배우 윤계상을 선정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홍보모델 윤계상은 드라마 ‘라스트’, ‘굿와이프’ 등을 비롯해 최근에는 영화 ‘범죄도시’까지 흥행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연기자로 자리매김했다. ‘범죄도시’ 속 주인공 장첸으로 윤계상만의 독보적인 캐릭터를 선보여 수많은 패러디를 생성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는 차기작 영화 ‘말모이’ 촬영 중이다.

‘야망’은 방대한 콘텐츠와 함께 화려한 그래픽으로 즐기는 정통 판타지 MMORPG이다. 실시간 대규모 국가전을 비롯해 펫 시스템, 날개 시스템, 장비 강화 시스템 등의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다. 특히, 6개로 나누어진 진영을 통해 진영 간의 치열하고도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벌이며 짜릿함을 만끽할 수 있다.

스카이라인게임즈 박세진 지사장은 “대한민국 대표 호감 배우 윤계상을 홍보모델로 선정했다.”라며, “야망은 윤계상이 가진 친근함과 카리스마의 반전 매력으로 이용자분들을 찾아뵐 예정이다. 홍보모델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즐거움을 드릴 예정이니 앞으로 더욱 큰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