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게임-알리게임즈-TCI play, 코에이 테크모 정품권한 인증한 ‘신삼국지 모바일’ 사전예약 80만 돌파
정교하게 구현된 배경에서 더욱 생생하게 경험하는 화려한 전투로 이용자들의 시선 사로잡아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통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과 추첨을 통한 풍성한 선물 증정

비비게임(BBGame, 대표 William Lam, 윌리엄 린)은 Aligames(이하, 알리게임즈), TCI play(Shanghai TCI Entertainment Technology Corp.)와 공동 서비스 예정인 ‘신삼국지 모바일’의 사전예약자 수가 80만 명을 돌파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신삼국지 모바일’은 Unity 3D 엔진의 고품질 그래픽을 이용해 정교하게 구현된 배경을 바탕으로 위촉오의 치열한 전투를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전략 게임이다. 전장 속 날씨 변화와 고전 음향 효과, 게임 속 133명 모든 무장의 풀더빙 목소리 등 다양한 요소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선사할 방대한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어 이용자의 몰입력을 높이며 끊임없는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군사 스킬, 각종 군계 설정 및 병종 억제 등을 이용한 전략 전투는 물론, 연회를 베풀거나 던전 플레이 및 탐방 등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신삼국지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무장의 수집과 육성도 그 중 하나이다.

정식 출시 전 사전예약을 시작한 ‘신삼국지 모바일’의 사전예약 참여자 수는 현재 80만 명을 돌파하며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오랜 역사를 지닌 삼국지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만큼 이용자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다시 한번 정통 삼국지의 매력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중이며, 이번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비롯해 추첨을 통해 더욱 풍성한 선물을 지급할 계획이다.

한편, ‘신삼국지 모바일’은 배우 김명민과 남다름을 홍보모델로 발탁하면서 화제를 모았다. 두 배우는 최근 진행된 ‘신삼국지 모바일’ 기자간담회에도 참석해 자리를 빛내는 등 다양한 활동으로 게임의 매력을 알리고 있다.

비비게임 관계자는 “이번 사전예약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신 이용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보내주신 성원에 실망시켜드리지 않도록 완성도 높은 게임성으로 찾아뵙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끝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전까지 계속 진행되니 꼭 참여하셔서 푸짐한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전예약: https://sangokushi.bbgamekr.com/event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