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어드벤처 게임 ‘FINAL FANTASY BRAVE EXVIUS’, 전설적인 최종 보스 ‘세피로스’ 등장
라피스의 세계에 찾아온 ‘세피로스’를 소개하는 신규 트레일러 영상도 함께 확인할 수 있어
‘세피로스’ 등장을 기념하여 피규어와 사운드트랙,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

gumi Inc.는 Square Enix Inc.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게임 ‘FINAL FANTASY BRAVE EXVIUS’에서 원작 파이널 판타지 7의 전설적인 최종 보스 ‘세피로스’를 등장시킨다고 금일(14일) 밝혔다.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지난 11일부터 5월 한달간 파이널 판타지 7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최종 보스 ‘세피로스’는 레이드와 퀘스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익의 천사 ‘세피로스’는 특유의 장검 마사무네와 은색 장발이 트레이드 마크이다. 파이널 판타지 7의 최종 보스이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캐릭터로 손꼽히기도 한다.

라피스의 세계에 찾아온 ‘세피로스’를 소개하기 위한 신규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했다.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세피로스’의 다양한 모션과 스킬을 확인해볼 수 있다.

‘세피로스’의 등장을 기념하여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파이널 판타지 추억의 소셜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파이널 판타지 7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추억을 공식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Play Arts Kai 피규어, 파이널 판타지 7 사운드트랙, 그 밖에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고 좋아요만 눌러도 여러 인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용자는 기존 일일 출석 보상 외에 파이널 판타지 7 이벤트 기간 동안 추가로 스페셜 일일 보상을 받는 스페셜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부터 신규 스텝업 이벤트, 니블헤임 모그리왕 이벤트, 강화 보너스 경험치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풍성한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