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 모바일 무협 MMORPG ‘천공성 나르시아’ 인기 그룹 하이라이트 홍보모델로 선정
인기와 뛰어난 실력 겸비한 국내 최정상 인그 그룹 하이라이트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예정
아름답고 화려한 동양 판타지 속 사실적인 배경 표현으로 생동감 있는 액션 즐길 수 있어

Chase Online Company(이하 C.O.C, 지사장 유창완)는 Loong Entertainment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무협 MMORPG ‘천공성 나르시아’의 홍보모델로 인기 그룹 하이라이트를 선정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천공성 나르시아’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하이라이트는 국내 최정상의 인기 아이돌 그룹으로, 국내를 비롯한 해외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CALLING YOU’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으며, 멤버 모두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니고 있어 가수 외에도 예능과 드라마를 통해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로 9년 차 아이돌인 하이라이트가 가진 원조 비글돌의 친근한 매력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활약할 예정이다.

‘천공성 나르시아’는 고퀄리티 그래픽을 바탕으로 아름답고 화려한 동양 판타지 속 게임을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무협 MMORPG이다. 특히, 게임 내 배경은 물론 낮과 밤의 시간적 흐름을 구주 대륙의 배경에 맞게 사실적으로 표현해 더욱 생동감 있는 액션을 즐길 수 있다.

게임 속 캐릭터의 자유로운 커스터 마이징을 통해 개성 있는 코스튬의 즐거움도 선사한다. 이용자는 2인 비행, 삼위일체 공중전을 이용해 자유로운 비행을 만끽할 수 있고, 이와 함께 오프라인 소셜, 아이 육성 등의 인연 소셜 콘텐츠로 커뮤니티를 더욱 강화하면서 게임을 즐길 수도 있다.

C.O.C 김성남 게임사업실장은 “인기와 실력을 고루 갖춘 인기 아이돌 그룹 하이라이트를 홍보모델로 발탁했다.”라며, “하이라이트가 가진 친근한 매력으로 이용자분들에게 게임을 알릴 계획이다.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skynarcia

공식 사전등록 사이트: http://skynarcia.co.kr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